실업률 높은 경쟁

실업률

실업률 높은 기간 동안 정치인은 경쟁하는 수입을 제한함으로써 돈과 일자리를 잃는
특정 산업을 구해야 한다는 큰 압력을 받을 가능성이 특히 높습니다.

이러한 제한의 가장 비극적 인 예 중 하나는 관세 장벽 및
기타 제한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했던 1930년대의 세계적인 불황기에 발생했습니다.
그 결과 1933년의 세계 수출량은 1929년의 3분의 1에 불과했습니다.

강남룸살롱 11

자유 무역이 모든 국가에 동시에 경제적 이익을 제공하는 것처럼 무역 제한은
모든 국가의 효율성을 동시에 감소시키고 기대했던 고용 증가를 일으키지 않고 생활 수준을 저하시킵니다.

전 세계에 걸친 이러한 무역 제한은 1930년 미국에서 스무트-홀리 관세가 통과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국가들은 미국 제품 수입에 대해 심각한 제한으로 보복했습니다.

경제적 실업률

더욱이, 많은 사람들이 외국으로부터의 수입을 줄임으로써 국내에서 일자리를 보호하는 것이 그럴듯해 보이기 때문에
미국에서 직장에서 동일한 정치적 압력이 다른 곳에서도 작동했습니다.
그 결과 많은 국가에서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국가에 심각한 국제 무역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순 경제적 결과는 예상과 상당히 달랐지만, 스무트 상원의원, 홀리 하원의원, 허버트 후버 대통령을 향하여
관세 인상에 반대하는 공개 항소에 서명한 1000명 이상의 경제학자들이 정확히 예측한 것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미국은 지금 실업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더 높은 관세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요금 인상이 유휴 사람들에게 일을 줄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는 무역을 제한한다고 고용을 늘릴 수 없습니다.

하버드, 컬럼비아, 시카고 대학의 많은 저명한 경제학 교수를 포함한 수천 명의 경제학자는 다른 나라의 미국 상품에 대한 “보복” 관세를 정확하게 예측했습니다.

스포츠뉴스

그들은 또한 다른 국가들이 미국 농산물 수입을 제한함에 따라 관세의 가장 강력한 지지자 중 하나인 미국 농민의 “대다수”가 순 수지를 잃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미국의 국제 무역이 전반적으로 감소하면서 실업률 악화되고 미국 농산물 수출이 급감했다는 이 모든 예측이 실현되었습니다.

스무트-홀리 관세가 통과된 1930년 6월 미국의 실업률 6%로 1929년 12월의 9%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1년 후 실업률은 15%, 그리고 1년 후 26퍼센트. 이 모든 것이 관세에 기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 관세의 요점은 실업을 줄이는 것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