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인들이 비밀 포로 교환을 통해 러시아로 송환되다

증인들이 비밀 포로 교환 송환

증인들이 비밀 포로 교환

Vadim Shishimarin의 변호사는 법원에 두 명의 증인을 더 불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Shishimarin이 열린 뒷창문을 통해 Oleksandr Shelipov를 죽였을 때 차 안에 있던 다른 군인이었습니다.

그 후 그는 처음으로 그 두 군인이 공개되지 않은 포로 교환으로 러시아로 송환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교환은 양측이 협상한 이름으로 주기적으로 발생합니다.

또한 체포된 Ivan Maltysev가 교환에 포함되지 않은 대신 동료 군인에 대한 증거를 제공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에 머물렀던 이유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검찰은 증거의 일부로 소총 몇 자루를 흰색 자루에 담아 법정으로 가져와 3명의 판사가 조사하도록 했습니다.

여기에서 재판을 받고 있는 군인 Vadim Shishimarin과 Ivan Maltysev가 둘 다 무기를 들고 항복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검사는 시시마린에게 총을 알아보냐고 묻자 “네”라고 답한다. 그 숫자는 이전에 그가 준 번호와도 일치합니다.

증인들이

살해된 남자 올렉산드르 셸리포프의

휴대전화도 조사를 받았지만, 지금까지는 휴대전화가 그의 소유였다는 것만 증명했다.

Vadim Shishimarin의 재판은 짧은 휴식 후 키예프에서 재개되었습니다. 21세의 러시아 탱크 사령관이 62세의 민간인 사망을 시인했습니다.

앞서 우리는 2월에 살해를 목격하고 나중에 우크라이나군에 항복한 두 번째 러시아 군인의 소식을 들었습니다.

또 다른 매우 날씬하고 젊어보이는 21세의 Ivan Maltysev는 러시아군이 탱크 열이 공격을 받은 후 부상자들과 함께 도보로
후퇴해야 하는 상황에 대해 법정에 말했습니다.

민간용 차량이 접근하자 러시아인은 “직접” 발포했고 Maltysev에 따르면 차량을 인수했습니다.

약 500미터 더 가면 군인들이 희생자인 올렉산드르 셸리포프를 발견했습니다.

Maltysev는 “그는 전화를 받았는지 아니면 밖으로 나왔는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며 Vadim Shishimarin에게 총격 명령을 받은 것을 기억한다고 덧붙였습니다.

“Vadim이 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름도 모르는 군인이 차 안에서 돌아 서서 Vadim이 명령을 수행해야 한다고 소리쳤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알려줄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거의 민간인과 나란히 있었고 압력을 받고 Vadim이 발사했습니다. 그는 3-4발을 발사했습니다.”

]가장 최근 것이 무엇인가?
방금 가입했거나 요약이 필요한 경우 최신 개발 사항이 있습니다.

전범재판

키예프에서 전쟁범죄 혐의로 기소된 러시아 군인에 대한 첫 재판이 재개됐다.
21세의 바딤 시시마리닌(Vadim Shishimarinin)은 자신이 살인에 대해 유죄를 인정한 남자의 미망인에게 용서를 구했습니다.
제철소 대피

러시아는 마리우폴의 포위된 제철소에서 지난 24시간 동안 약 800명의 추가 전사가 항복했다고 밝혔습니다.
국제 적십자사는 수백 명을 전쟁 포로로 등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산업 현장에 얼마나 많은 전투기가 남아 있는지는 불분명합니다.
다른 곳:

G7, 독일에서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재정 지원 논의
영국 국방부는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군 고위 지휘관을 해고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