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바이러스 화요일 캐나다와 전 세계에서 무슨 일이

코로나바이러스 Dr. Luc Boileau는 Dr. Horacio Arruda의 사임 후 퀘벡의 임시 공중 보건 국장이 될 것입니다.

퀘벡 주 수상 François Legault는 화요일에 Luc Boileau 박사가 지방의 전염병 대응의 핵심 리더인 Dr. Horacio Arruda가 월요일 사임한 후 지방의 임시 공중 보건 국장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미크론 파동이 계속해서 주 전역의 병원을 압도하고 의료 네트워크가 수술 및 기타 의료 서비스를 연기하도록 하는 상황에서 현재 이
주의 의료 연구 기관인 INESSS 소장인 Boileau는 이 새로운 역할을 맡습니다.

Legault는 화요일 Arruda에게 감사를 표하면서 공중 보건 결정을 설명하는 것이 어려운 위치에 있으며 전염병의 지난 22개월 동안 그와 가깝게 지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Legault는 “매일 미디어 앞에 서서 이러한 결정을 설명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 몇 달이 지난 후 새로운 사람이 생겨 그 책임을 맡는 것은 이점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Legault는 Arruda가 아직 결정되지 않은 다른 역할을 돕기 위해 복귀하기 전에 몇 주 동안 휴식을 취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현황

Arruda는 월요일 편지에서 자신의 사무실이 불확실성 속에서 가장 유용한 지식과 다양한 전문가 의견을 기반으로 공중 보건 의견과 권장
사항을 제공했다고 썼습니다. 그러나 그는 건강 조치에 대한 대중의 지지에 “침식”이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이 지방은 최근 몇 가지 엄격한 건강 코로나바이러스 조치를 다시 취했습니다.

Legault는 또한 화요일에 앞으로 몇 주 안에 COVID-19 백신의 첫 접종을 거부하는 성인은 “의료 기여금”을 지불해야 하며,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이 현재 의료 시스템에 부담을 주고 있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화요일 보고된 코로나바이러스

Legault는 세금이 언제 발효될 것인지 또는 비용이 얼마나 들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백신 접종에 대한 인센티브로 작용할 만큼 충분히
중요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50 또는 $100 이상입니다. Legault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세부 사항이 공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시민권 변호사 줄리어스 그레이는 화요일 CBC와의 인터뷰에서 차별적인 세금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에게 예방 접종을 강요하는 것은 권리와 자유 헌장을 위반하는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예방 접종을 의무화하는 데 찬성하는 법적 논쟁이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Université de Montréal의 생명윤리학 교수인 Vardit Ravitsky는 윤리적인 관점에서 몬트리올은 백신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압력을 가할 수 있는 대안을 아직 고갈시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엔트리 파워볼 중계

Ravitsky는 “우리는 여전히 모든 비필수 서비스에 대해 백신 여권을 구현하지 않았습니다.

Ravitsky는 전염병이 취약하고 소외된 인구에 특히 큰 타격을 가했으며 일부 소외된 지역사회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의료 시스템과 정부를 불신한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이 모든 그룹을 동일하게 대상으로 하는 고정 요금은 정부가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조치에 비해 형평성과 정의의 원칙을 존중하는 데 더 힘든 시간을 요한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퀘벡 보건부는 화요일에 62명이 추가로 사망했다고 보고해 주내 사망자 수는 12,028명으로 늘었다. 보건 당국은 또한 2,742명이 입원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이 지역에서 가장 높은 전염병으로, 255명이 중환자실에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실험실 기반 테스트는 더 이상 광범위하게 접근할 수 없지만 화요일 주정부는 실험실에서 확인된 추가 사례를 8,710건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