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밴 공격: 검시관은 공식적으로

토론토

파워볼사이트 토론토 밴 공격: 검시관은 공식적으로 10명의 희생자 모두를 식별합니다.
캐나다 검시관은 월요일 토론토에서 차량 충돌 공격으로 사망한 10명의 희생자를 모두 공식적으로 확인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그 중에는 미혼모, 이과대학생, 조던에서 아들을 찾아온 아버지, 셰프, 스타트렉 노년의 팬 등이 있었다.
희생자들은 22세에서 94세 사이로 여성이 8명, 남성이 2명이었다.
파워볼 추천 용의자 알렉 미나시안(25)은 10건의 살인 혐의로 기소됐다.
경찰은 현재 부상자도 16명으로 확인했다.
일요일에 토론토는 월요일의 난동의 희생자들을 기리는 저녁 집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30세의 Anne Marie D’Amico는 대량 학살 현장 근처에서 일했으며 이번 주 초에 처음으로 확인된 희생자였습니다.
토론토 밴 공격: 용의자는 누구입니까?
토론토 밴 용의자 살인 혐의로 기소
검시관도 공식적으로 다음을 확인했습니다. Renuka Amarasingha, 45; “Eddie” 강철민, 45세; 무니르 압도 하빕 알-나자르(85세, 요르단) 도로시 시웰, 80세; 메리 엘리자베스 “베티” 포사이스, 94세; 정소희, 22세; Andrea Bradden, 33세, 온타리오주 우드브리지 출신; 제랄딘 브래디, 83; 그리고 김지훈(22), 한국에서 온 학생.

토론토


희생자 중 7명은 토론토 출신이다.
“이 비극으로 인한 슬픔을 모두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비극적 손실을 입은 가족과 친구, 온타리오 주 검시관 Dirk Huyer가 말했습니다.
Renuka Amarasingha의 7세 아들이 일요일 수업에 참석하는 토론토 마하 비하라 불교 명상 센터는 그의 치료를 위한 기금 마련을 위해 온라인 모금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TDSB는 미혼모가 2015년부터 이 지역의 영양사로 일해왔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학교 이사회는 성명을 통해 “지금은 그녀를 알고 있던 학생과 교직원에게 어려운 시기이며 앞으로 며칠, 몇 주 동안 계속 지원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격 현장 근처에 있는 Copacabana Brazil Steakhouse에서 근무한 “Eddie” 강철민.
식당 측은 성명을 통해 강씨의 사망으로 회사에 “큰 슬픔”을 안겼다고 전했다.
“그는 음식에 대한 열정이 있었고 요리에 대한 열정이 있었습니다.”라고 4년 동안 함께한 그의 동료가 CTV에 말했습니다.
Jordanian Munir Abdo Habib al-Najjar와 그의 아내는 캐나다 아랍 오케스트라의 보컬리스트인 그의 아들을 방문하기 위해 캐나다에 있었습니다.
그의 가족 친구는 내셔널 포스트에 Najjar가 “가족을 위해 살았던 평화로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친구는 “그는 이런 식으로 떠날 자격이 없다”고 덧붙였다.
Invesco Canada의 Peter Intraligi 사장은 Ms. D’Amico가 미국 기반 회사의 직원임을 확인했습니다.More News
Intraligi는 캐나다 언론에 제공한 성명에서 “우리의 생각과 기도는 이 비극적인 사건의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들과 계속 함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동료인 Jon Tam은 CBC News와의 인터뷰에서 D’Amico는 “생동감이 넘치고 여행을 좋아하고 자원 봉사를 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사무실에서 매우 따뜻하고 친근한 존재였습니다. 항상 미소를 지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하면서 사무실 전체가 그 소식에 황폐해졌다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