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마산 치즈와 같은 단단한 치즈는

파마산 치즈 많은양의 우유가 필요

파마산 치즈

참고 사항: 완전 채식 치즈 대안을 진지하게 고려하십시오.
곧 더 큰 놀라움이 찾아왔다. 어느 날 오후 냉장고에서 특정 냄새가 나기 시작했고 더 이상 청소를 미룰 수 없었습니다. 야채 서랍을 뒤적거리다 보니 갈색으로 변하면서 톡 쏘는 십자화과 야채 냄새를 풍기는 고대 파스닙 세 개와 브로콜리 두 개를 발견했습니다. 신선한 농산물을 과도하게 사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과일 그릇에 곰팡이가 핀 오렌지도 있었습니다. 유감스럽게도 그들은 모두 쓰레기통에 들어갔습니다.

음식을 버리는 것이 슬프지만 혼자가 아닙니다. 영국의 평균 가정은 2018년에 일주일에 8끼 식사에 해당하는 것을
버리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낭비를 줄이면 한 달에 60파운드($75)의 식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평균적인
가정은 매달 $156(124파운드)에 해당하는 음식을 버립니다.

냉장고에서 쓰레기를 치우면 그 주에 먹은 어떤 단일 식사보다 더 많은 배출량이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그리스 레스토랑에서 크고 맛있는 식사만 2,001g/70.6oz CO2e로 배출량이 더 많았습니다) . 나는 음식물 쓰레기가 음식물 배출의 주요 원인이라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었지만 그날 오후 음식물 쓰레기가 그날 저녁에 먹었던 콩과 야채 볶음(713g/25.2 온스 CO2e).

파마산

일반적으로 브로콜리와 파스닙과 같은

야채는 고탄소 식품이 아닙니다. 동물성 제품보다 생산하는 데 에너지가 훨씬 적습니다. 브로콜리는 그램당 그램당 3.7g(0.13oz)의 CO2e를 계란보다 적게 방출합니다.

다음을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그 야채를 먹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가장 큰 문제는 과일과 채소를 재배하거나 운송하는 데 드는 탄소 비용이 아니라 내 쓰레기통에서 만난 운명이었습니다.

음식물을 버리면 음식물의 탄소배출량이 음식물을 섭취한 것과 같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그것을 먹으면 모든 것이 달라집니다. 쓰레기 매립지와 같은 저산소 환경에서 음식물이 분해되면 탄소의 대부분이 CO2 대신 메탄으로 변합니다. 메탄은 대기 중 처음 20년 동안 CO2보다 약 80배 더 강력한 온실 가스입니다(시간이 지나면서 메탄은 분해되지만 CO2는 훨씬 더 오래 지속됨). 메탄 배출은 지구 ​​온난화의 거의 4분의 1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줄이기 위한 전면적이고 신속한 노력은 현재 온난화 속도를 30% 늦추고 세기말까지 0.5C 온도 상승을 피할 수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음식을 버리지 않고 먹으면 배출이 본질적으로 거기서 멈춘다는 것입니다.
Lait는 말합니다. “하지만 버리면 배출되는 총 배출량은 해당 식품이 분해될 때까지 멈추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내가 사는 곳은 시립 음식물쓰레기 수거 서비스가 없어서 일반 쓰레기통에 매립됩니다. 내가 버린 파스닙,
브로콜리, 오렌지가 다른 가정 쓰레기 밑에 묻히면서 산소가 부족한 환경에 들어가 대량의 메탄을 생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