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연꽃 과 같은 TV 시리즈에 나오는 풍부하고 끔찍한 캐릭터들을 보는 데 질릴 수 없는 이유

하얀연꽃 과 같은 케릭터들?

하얀연꽃 은

HBO의 비평가들로부터 호평을 받은 드라마 “승계”의 첫 회에는 “쏘우” 영화의 직쏘 죽음의 함정만큼이나 본능적으로 불안한 장면이 나온다.

조종사는 언론계의 거물인 로이 일가가 머독, 허스트, 그리고 다른 왕조의 아말감인 소프트볼 게임을 즉흥적으로 하기로 결정하는 것을 보게 된다. 한 소년과 그의 가족이 근처에서 지켜보다가 막내아들 로만이 그들을 발견하자 소년과 거래를 중개합니다. 만약 아이가 득점을 할 수 있다면 로만은 그에게 100만 달러를 줄 것이다. 로만은 자신의 특권을 완전히 알고 무기처럼 휘두르려는 누군가의 고약한 거만함을 가지고 있지만, 이 기금은 소년의 가족들의 삶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다.
소년은 스윙을 하고 공을 치솟게 한다. 그는 기지를 어슬렁거리다가 곧 형부가 될 로만이 불안한 열정으로 그를 쫓아낼 때 거의 100만 달러를 벌어들인다.
“정말 슬프네요.” 로만이 웃으며 아이에게 말한다. 로이 일가는 들판을 떠나 맨해튼 제국으로 돌아간다. 소년은 당황하고 있다.

하얀연꽃

그것은 사실 주인공이 교통사고로 누군가를 죽이는 시리즈 중 가장 보기 힘든 장면일 것이다.
우리는 “승계”에 나오는 로이 일가를 증오하지만, 매 회마다 시리즈를 보고, 다시 보고, 분리해서 봅니다. 우리는
제니퍼 쿨리지가 “The White Lotus”에서 보여준 착각에 빠진 사교계의 유명 인사에 불쾌하게 웃으며, “Gossip
Girl”에서 건방지고 돈 많은 아이들이 입는 패션에 반하며 “Big Little Lies”에서 걸 보스 로라 던의 분노를 두려워한다.
그래도 우린 계속 지켜보면서 종종 움츠러들곤 하죠 이 시리즈물은 우리 중 가장 부유한 사람들에 대한 우리의 최악의
의혹을 확인시켜주지만 등장인물들의 허구적인 부와 그에 수반되는 모든 짐들은 TV를 매혹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