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O 칭찬 동맹의 지출 목표를 약속하지 않을 것

NATO 칭찬 각 회원국에 GDP의 2% 이상을 군대에 기부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향후 예산에서 NATO가 요청한 수준까지 국방 지출을 늘릴 것인지 여부를 아직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 옌스 솔텐베르그 NATO 사무총장은 지난달 러시아의 침공 이후 우크라이나를 어떻게 도울 것인지에 대해 회원국들이
고심하고 있는 가운데, 회원국들이 군사 동맹에 기여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Stoltenberg는 일요일 CBC의 Rosemary Barton과의 인터뷰에서 “우리는 합의했으며 캐나다를 포함한 모든 동맹국이 이에 따라
GDP의 2%를 목표로 해야 한다고 기대합니다. 우리는 더 위험한 세상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살다.

은꼴

최근 NATO 수치에 따르면 캐나다는 현재 GDP의 1.39%를 군대에 지출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다음달 예산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아니타 아난드 국방장관은 금요일 As It Happens 게스트 호스트 Gillian Findlay와의 인터뷰에서 지속적인 국방 지출을 지적했습니다. 다음은 그들의 대화 중 일부입니다.

아난드 장관님, 이번 주에 NATO에 대한 캐나다의 군사적 기여를 개선하고 가속화하기 위해 유럽에서 회의를 하는 동안 얼마나 많은 압력을 받으셨습니까?

NATO 칭찬 동맹

NATO는 통일된 동맹이며 우리는 매우 협력적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NATO는 우크라이나에 대한 집단적 지원과 NATO 동맹을 뒷받침하는 방위 및 억제에 대한 집단적 지속적인 지원이라는 측면에서 매우 잘 일치합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는 지출 및 기타 항목 측면에서 이 동맹의 장단기 목표 측면에서 매우 일치합니다.

GDP의 2%는 NATO의 오랜 요청과 약속입니다. 어제 NATO 사무총장 [Jens] Stoltenberg는 최소 2%를 평화와 자유의 대가로 설명했습니다.

하지만 2%에 도달할까요? NATO 칭찬

그리고 실제로 NATO에서 캐나다보다 작은 국가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정부가 이제 NATO에 대한 최소한의 약속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약속할 수 있습니까?

제 가장 중요한 책임 중 하나는 캐나다군이 현재와 미래의 위협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자원과 장비를 갖추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2026년으로 끝나는 9년 동안 국방비를 70% 이상 증액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의 총리[저스틴 트뤼도]는 어제 NATO에서 국방비를 증액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국내 기사 보기

우리는 상황 인식 및 명령 및 제어 시스템 현대화에 2억 5200만 달러의 신규 투자를 하고 NORAD 현대화를 위한 강력한 패키지를 제시함으로써 NORAD 현대화 분야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센트.

현재 예산 절차가 진행 중입니다. 예산에 포함된 세부 사항은 예산이 발표되면 공유됩니다.

이달 초, 우리는 전 중장이자 [전] 자유당 하원의원인 Andrew Leslie와 몇 가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러시아 침공이 나토를 준비하지 못한 상태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NATO는 원한다고 해도 오늘날 러시아와 전쟁을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