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nnytsia에 대한 러시아 로켓 공격

Vinnytsia에 22명 사망하다

Vinnytsia에

픽스터

러시아 미사일이 동부 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를 공격해 어린이 3명을 포함해 최소 22명이 사망했다고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밝혔다.

약 100명 이상이 키예프의 남서쪽이자 돈바스 전투의 중심에서 멀리 떨어진 빈니차에서 발생한 공격으로 부상당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3발의 러시아 미사일이 사무실 건물을 공격하고 주거용 건물을 손상시켰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를 “공개적인 테러 행위”라고 불렀다.

미사일은 약 10시 50분(07:50 GMT)에 9층짜리 사무실 건물의 주차장을 명중했다고 우크라이나 국가비상서비스(UK)가 밝혔다. 약 370,000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빈니차 중심부에서도 주거용 건물이 타격을 입었습니다.

민간인 표적을 부인하는 러시아 국방부는 이번 공격에 대해 아직 논평을 내놓지 않고 있다.

Vinnytsia에

넷볼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이번 공격이 흑해의 잠수함에서

발사된 칼리브르 순항 미사일에서 비롯됐다고 밝혔습니다.

지역 긴급구조대 고위 관리는 지역 TV에 공격에서 “살아남은 사람을 찾을 가능성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러시아는 매일 민간인을 죽이고, 우크라이나 어린이를 죽이고, 군사적 목표물이 없는 민간 시설에 대해
미사일 공격을 감행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공개 테러 행위가 아니라면 무엇입니까?” 젤렌스키는 소셜
미디어에 올린 성명에서 이렇게 말했다.

이번 공격은 유럽연합(EU) 외무장관과 법무장관이 러시아 전쟁범죄 혐의에 대한 회의를 위해
헤이그에서 만날 예정이던 가운데 이뤄졌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러시아가 빈니차 공격으로 “또 다른 전쟁 범죄”를 저질렀다고 비난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의 피와 눈물 한 방울 한 방울에 대해 러시아 전범을 재판에 넘길 것”이라고 적었다.

우크라이나 팝가수 록솔라나는 이날 밤 시내 콘서트홀에서 공연할 예정이었으나 테러로 공연장이 소실됐다.

넷볼파워볼

그녀는 Instagram에 모든 팀이 부상당하고 한 명이 사망했다고 게시했습니다. 그녀의 팀 중 한 명이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의 삶과 오늘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들의 삶을 위해 기도한다”고 적었다. “우리는 절대 용서하지 않을 것입니다.”

더 이상 우크라이나에서 안전한 것은 없습니다
사라 레인스포드, BBC 뉴스, 빈니시아

여기 광장 한가운데에 어린이용 유모차 한 대가 놓여 있고 분홍색 캔버스 시트는 피로 얼룩져 있다. 높은 Jubilee 건물의 폐허가 전면에 있으며 모든 창문이 날아갔습니다.

국회 의사당은 여전히 ​​타오르고 있고 광장에는 연기가 분출되고 있습니다. 현장에는 수십 명의 소방관이 내 앞에서 거대한 잔해 더미를 뚫고 작업하고 있습니다. 많은 자동차가 화재로 파괴되었습니다.

이것은 현재 재난 현장인 빈니차 중심부에 있는 넓은 광장입니다.

미사일이 이 도시를 강타했을 때는 아침 한낮이었고, 사람들은 여전히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들은 최전선에서 멀리 떨어진 이 도시에서 비교적 안전하다고 느꼈을 것입니다. 이전에는 이런
공격이 없었기 때문에 사이렌이 울부짖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무시했을 것입니다.

지하 생활을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공습 경고가 있지만 주변에는 차와 사람이 있습니다.

오늘의 스포츠보기